고객스토리
 

ULTIMATE POTENTIAL REVIEW

얼티밋포텐셜 짐 리뷰

천xx 회원님

BEFORE

85kg

AFTER

75kg

-12%

체지방

-5cm

복부 둘레

+3cm

허벅지 둘레

+6kg

근육량

지금까지 운동하시면서 재미없으셨다면 이 곳 추천드립니다!

고객스토리

제목 없음-1.jpg

1. 얼티밋포텐셜짐에 다닌 기간은 어느 정도이고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4개월 정도 다녔고 근력을 키우고자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하다보니까 몸이 선명해지는게 보였고
선생님 께서 바디프로필 도전 해보자 하셔서 
바디프로필 목표로 진행했습니다.

 

2. 얼티밋포텐셜짐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내몸의 대한 이해와 프리웨이트로 좀더 힘들게 훈련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기구도 좋지만 운동 처음배워보시는 분이라면  프리웨이트로 좀더 올바르게 배울수 있을것 같습니다.

 

3. 자주했던 운동 및 나만의 운동팀이 있으신가요?

어깨와 등 위주로 했으며 중량보다 자극을 느끼면서 운동했습니다.
워낙 다른 부위중에 가슴근육 발달이 좋았었고 
밸런스를 맞추기위해 좀더 약한부위 위주로 운동했고 무엇보다 사이즈의 크기 보다는 근육을 분리시키는데에 집중 했습니다.

 

4.평소 어떤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식단관리는 어떻게 하였고 나만의 비법이 있으실까요?

평소 저는 가리지 않고 잘 먹지만 한정된 음식만 먹기에는 너무 힘들어 샌드위치를 자주 먹었습니다.
저는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했기에 정해진 식단에 충실했고, 가끔 힘들때 트레이너쌤 한테 말하면 
세세하게 조절해주시고,  먹고싶으것도 가끔 먹고 버틸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대신 그만큼의 다른 노력도 했습니다..(유산소량을 늘린다거나, 평소보다 탄수화물을 적게 먹었습니다.

 

5. 운동 후 에프터 케어는 어떻게 하세요?

식단 조절은 하지 않고 운동은 주 2회정도 하고 있습니다.
배운거를 토대로 다음에 다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6. 운동하면서 힘들었던 점과 극복방법 있으실까요?

운동하기 싫어도 제가 정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끝까지 했습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7. 다이어트 또는 운동하고 나서 달라진 점 있으신가요?

체력이 좋아져서 오랫동안 운동할 수 있습니다.
일단 몸이 가벼워지고 유산소를 매일 했기때문에 

 

8.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해주고싶은 말이나 팁이 있으시다면?

먹고 싶은거 먹지 못해 스트레스받으실텐데 그럴때마다 먹고 싶은 음식을 적어 놓고 끝나고 먹을 생각하며 버텼습니다.

 

9. 얼티밋포텐셜짐을 추천한다면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나요?

지금까지 운동하시면서 재미없으셨다면 이 곳 추천드립니다!
정말 다양하게 배우실수 있습니다.

 

10. 마지막 소감 한마디 남겨주세요!
바디프로필을 목표로하여 촬영까지 끝냈는데 한 번쯤은 도전하는 것도 좋은 경험인거 같습니다.